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는 8월 28일 일반관을 비롯해 아이맥스(IMAX) 관과 스크린 X관에서 동시 개봉된다고 한다.
1일 CJ CGV에 따르면 이번 공연 실황 영화가 아이맥스와 스크린X관에서 동시에 개봉되는 것은 임영웅 콘서트로는 첫 사례다.
아이맥스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메가크루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 영상미는 관객들에게 더욱 웅장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는 임영웅이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2024년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그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의 비하인드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흥미로운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임영웅의 공연 실황 영화는 두 번째 개봉으로, 지난해 3월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5만 명의 관객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임영웅은 "서울 월드컵경기장 무대에 올라 영웅시대를 마주했던 그 순간을 생각하면 아직도 너무 울컥하고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지금까지도 그날의 기억이 꿈만 같고 믿기지가 않는데요"라며 감동적인 심경을 전했다.
임영웅의 이번 영화 개봉을 통해 팬들과 다시 한번 그 감동의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바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