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칠포세대의 웃픈 현실을 백퍼 반영한다.
‘요즘 것들은 정신이 약해 빠졌어.’ 절대 물러서지 않는 정신력으로 무장했습니다.
‘라떼는 말이지~’ 상사느님 말씀에 토 달지도 않아요. 그녀 역시, 동년배니까요.
무려 8년간 취업 준비만 하다 끝나 버린 불운의 취준생, 하루아침에 30년 폭삭 늙어버린 덕(?)에 '시니어 인턴'으로 취업에 성공!
하드웨어는 꼰대인데 소프트웨어는 최신형으로 장착한 ‘그분’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언발라스한 남녀가 환상의 커플로 거듭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고스펙, 고학력, 고지식, 고퀄 비주얼까지 겸비한 능력 만렙의 검사실에 무스펙, 무경력, 무쓸모의 가진 거라곤 의지와 노오력뿐인 취준생이 나타났다.
청력, 가는 귀 무지막지 밝음!
시력, 교정 없이 2.0 보장!
체력, 잠입수사와 밤샘 작업 365일 가능!
이력, 각종 알바 및 불법취업 경험 有!
특기, 각종 SNS로 사건 관련자들 뒤 캐기!
취미, 계검사의 일거수일투족 파헤치기!
뽑아주신 은혜, 절대 안 나가고 뼈를 묻어 갚겠습니다!
감정리스 검사와 의욕과다 인턴의 좌충우돌 수사 성장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특별한 재미을 선사한다.
확실한 증거 외엔 어떤 것도 믿지 않는 인간봇 베테랑 검사와 실전 전무, 촉과 감에 의존하는 법알못 초짜 인턴이 손을 잡고, ‘목숨을 건’ 일생일대의 공조수사를 통해 ‘한 팀’으로 거듭난다.
이어, 진짜 ‘임순’의 비밀이 드러나는 순간 미스터리 수사극의 본격적인 서막이 열릴 것이다.
시니어벤저스의 대반전 활약이 돋보이는 휴먼 감성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개성도, 입담도, 고집도 무시 못 할 초강력 시니어벤저스팀!
잠잠한 서한시에 웬 살인마 뭐시깽인가가 날뛰기 시작하자 극상의 존재감으로, 앞뒤 안 재고 놈과 다이다이 떠버리며
‘한국형 히어로물’의 새 장을 열고, 새 역사를 써 내려간다.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감춰둔 비밀과 숨겨둔 목적이 하나둘씩 드러나며 때로는 웃음과 감동, 가끔은 눈물 바람을 선사하는 것도 모자라 종국엔 소름 끼치는 극적 반전까지 안겨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