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NC다이노스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패일리 데이'는 랜더스필드를 찾은 야구팬들에게 이마트 매장에 입점한 대표 입점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부스와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랜더스필드 프런티어 광장에서는 식료품, 일상 용품 등 이마트 내 인기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 부스'가 설치된다.
이번 패밀리 부스에는 하림, 동원F&B, 유니레버, 스테린, 에너자이저, 몬스터에너지, 프란츠 등 7개사가 참여한다.
이마트 패밀리 부스 옆에 위치한 게임존에서는 ‘패밀리 티 배팅’ 등 게임이 마련돼 결과에 따라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야구장 프론티어 게이트•스타벅스 게이트•도드람 게이트•3번과 7번 게이트에서는 매 경기당 1만명에게 '노브랜드 미네랄워터'를 증정한다.
또 외야 패밀리존, 홈런커플존 좌석이 '이마트 홈런존'으로 운영돼 SSG 선수가 이마트 홈런존으로 홈런을 기록할 시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마트 패밀리 데이 기간동안 선수단은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랜더스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출전한다.
스페셜 유니폼은 이마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슈퍼히어로 일렉트로맨 마스코트를 활용해 이마트 개점 연도와 랜더스의 신규 로고를 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페셜 유니폼은 지난 3월 진행했던 랜더스 유니폼 디자인 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으로 제작해 팬들이 직접 뽑은 유니폼이다.
스페셜 렌더스 유니폼은 온라인에서는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SSG닷컴과 SSG랜더스 내 온라인 샵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SSG랜더스필드 외야 7번 게이트 옆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Emart'에서 스페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랜더스 유니폼 11만9000원, 모자 3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