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영웅이 내달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혀 많은 팬들이 환호, 이번 팬미팅은 '2024 황영웅 팬미팅 Season 3 : 세 번째 팬레터'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황영웅 팬미팅은 금요일 오후 7시와 토요일 오후 2시, 오후 6시 총 세 차례 공연으로 구성, 각 아이디당 1인 2매(전 회차 포함)까지 예매할 수 있다.
황영웅은 팬미팅 소개 글에서 "그동안 잘 지내셨죠? 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일도 잘하고 복닥복닥 일상 속에서도 가끔은 제 생각하셨죠? 저도 너무 보고 싶었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황영웅은 "마주하고 웃던 얼굴들, 가슴을 뜨겁게 했던 함성소리, 눈부신 응원봉 물결. 이 모든 걸 하나하나 마음에 담고 저는, 우리의 세 번째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새로운 노래와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나의 파라다이스, 가을의 문턱에서 만나요. 파라다이스의 영원한 팬 황영웅 드림"이라는 따뜻한 인사로 글을 마무리했다.
황영웅의 팬미팅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5일 오후 2시에 오픈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황영웅의 이번 팬미팅이 어떤 모습으로 진행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