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NA러버 미니시리즈 줄거리, 출연진은?

연예정보

by @56&89# 2024. 8. 17. 19:36

본문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수많은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이 유전자를 통해 자신의 짝을 찾아가는 오감 발동 로맨틱 코미디다.

 

바람둥이와 연애를 청산하고 행복한 연애를 위해 자신의 유전자적 짝 'DNA 러버'를 찾아 나선 유전자 연구원 앞에 바람둥이 확률 99.9% 남성과 해바라기처럼 자신을 지켜준 남성 사이에서 진정한 DNA 러버가 누구인지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내일', '카이로스'에서 신선한 감각의 미장센으로 주목받은 성치욱 감독과 '본 어게인'을 통해 쫄깃한 캐릭터 플레이와 톡톡 튀는 서사를 선보인 정수미 작가, 최시원, 정인선, 이태환, 정유진 등 '로코 최적화'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최시원이 연기하는 심연우는 여자 스캔 능력이 뛰어난 섬세한 산부인과 전문의다. 

 

임산부와 아기에게는 한없이 자상하고, 의술과 부성애를 겸비해 '완벽한 남자'라고 칭송받지만, 상대방이 자신에 대한 집착, 소유, 교정의 기미가 보이면 가차 없이 이별을 통보하는 인물이다.

정인선이 맡은 한소진은 '덕후' 기질이 충만한 유전자센터 연구원으로 센터에서는 유능함을 인정받지만, 자신의 짝을 찾는 능력은 부족했던 캐릭터다. 

 

인간의 본성, 성격과 운명까지 유전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사랑을 찾기 위해 유전자 연구를 이어간다.

 



이태환은 정인소방서 현장대응단 소속 구조대원 서강훈을 연기하며 정유진은 연애 방송 섭외 1순위 연애 칼럼니스트 장미은 역으로 캐스팅됐다. 

 

일이든 사람이든 한번 마음먹은 것에 대해 변할 줄 모르는 남자로, 소진(정인선 분)의 아버지가 우울증으로 목숨을 끊던 날, 죽음을 막지 못했다는 생각에 어떤 순간에도 소진에게 헌신을 다하는 인물이다.

장미은은 상처받지 않고 연애하는 수십 가지 노하우를 제안하는 인물. 당당하고 도발적인 솔직한 입담에 거부감을 보이는 '꼰대'들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사람이 좋아하는 캐릭터다. 

 

과거 애인이었던 연우(최시원 분)를 이해하는 솔메이트이고 'DNA 러버'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OTT는 티빙과 넷플릭스이며 총 16부작이다.

 



TV조선이 2011년 개국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이며 'DNA 러버'를 통해 세대 간의 벽을 뛰어넘는 '공감의 장'을 형성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TV조선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1, 2, 3'과 '엉클', '빨간 풍선' 등 휴먼을 다룬 가족 드라마와 판타지 멜로물인 '아씨 두리안', 심리 스릴러물인 '나의 해피엔드'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여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