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란'에서는 <슈퍼푸드 마늘 완전 정복> 편이 방송,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식재료, 슈퍼푸드 마늘을 활용한 알토란표 특급 레시피가 대공개된다.
48년간 한 자리에서 하루 매출 8백만 원을 달성한 대박집부터 궁셰프가 24시간 옆에 두고 먹는 최애 가성비 메뉴, 채소 소믈리에 홍성란의 건강과 맛 모두 잡은 궁극의 맛이 공개된다.
먼저 48년 동안 청주를 지킨 엄청난 마늘 사용량으로 전국을 제패한 이곳, 황재순 대표의 '매콤갈비찜' 레시피가 소개된다.
“하루 최고 매출 8백만 원! 대박의 맛”, 황재순 대표의 <매콤갈비찜>, 48년 동안 청주를 지킨 터줏대감이자 엄청난 마늘 사용량으로 전국을 제패한 이곳은 눈물 콧물 쏙~빼는 알싸한 매력의 <매콤갈비찜>의 명소이다.
“건강과 가성비 모두 잡는 맛”, 궁셰프 이상민의 <마늘칩&마늘칩고추장볶음>,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는 물론이고 잠들기 전까지 수시로 먹는 궁셰프의 최애 메뉴는 비밀 병기로 채 썬 마늘을 바짝 튀겨 만든 <마늘칩>이다.
매콤하게 볶아 반찬으로 먹는 <마늘칩고추장볶음>, 마늘 폭탄 보양식에 관한 궁극의 맛을 보여주는데 '알토란'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홍성란 요리연구가의 <마늘닭국>, 맛과 풍미가 뛰어난 홍산마늘을 활용해 한 그릇에 몽땅 담은 마늘의 맛과 영양과 기력 회복시킬 마늘 폭탄 보양식 <마늘닭국>도 나온다.
이상민의 비밀 병기로 채 썬 마늘을 바짝 튀겨 만든 '마늘칩' 매콤하게 볶아 반찬으로 먹는 '마늘칩고추장볶음' 레시피도 소개되며 홍성한 요리연구가으의 기력 회복시킬 마늘 폭탄 보양식 '마늘닭국'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