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로 개점 25주년을 맞아 오는 7월 5일부터 ‘밋 더 스타벅스 모먼트(Meet the Starbucks Moment)’를 테마로 음료, 푸드, MD 상품 등을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25주년 프로모션은 25년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은 물론, 스타벅스의 미래 가치를 전달하는 ‘모두를 위한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으로 조성했다.
스타벅스는 8월 말까지 두 파트로 나눠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글로벌에서 시즌 음료로 선보였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국내 버전의 새로운 레시피로 출시된다.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지난해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돼 큰 인기를 모았던 음료다. 멜론 베이스와 멜론 휘핑, 주황빛의 칸탈로프 멜론 과육 소스를 더했다.
일본에서 매년 출시 중인 멜론 음료 중 가장 판매가 높았던 지난해 버전과 동일한 레시피를 사용해 출시 당시의 맛과 풍미를 구현했다.
스타벅스 한국에서 개발한 베스트셀러 음료도 재출시된다.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는 지난 여름 출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모았던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인 ‘자몽 허니 블랙 티’의 블렌디드 버전이다.
제주 팔삭과 자몽을 담은 블렌디드 음료로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도넛, 샌드위치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국내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푸드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2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5일부터 11일까지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커피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 첫 출시 가격 그대로 제공하는 ‘커피 아워 25(COFFEE HOUR 25)’ 이벤트,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를 즐기고 경품도 받는 ‘글로벌 저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5주년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앱에서 사전 확인이 가능하며, 주변에 자유롭게 공유 가능한 ‘커피 아워 25’ 이벤트 사전 초대권을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