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노래자랑 부산진구편, 남희석 버나돌리기?

연예정보

by @56&89# 2024. 7. 28. 13:31

본문

28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82회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편'으로 꾸며지며 앞서 부산시민공원 다솜마당 특설무대에서 열린 부산진구 편 노래자랑에는 총 16개의 본선 진출팀이 올라 끼와 실력을 겨룬다.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무려 7천여 명의 관객이 현장을 찾아 '전국노래자랑'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 '전국노래자랑'은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조항조의 '고맙소', 류지광의 '똑같은 사람', 유지나의 '눈썹달', 문연주의 '도련님', 박민주의 '에루화 인생'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더해져 축제의 열기를 한껏 높인다.

 

'전국노래자랑' 2082회 방송에서는 '일요일의 하회탈' 남희석이 진풍경을 연출, 국립부산국악원 사물놀이 단원들로 구성된 참가팀이 무대에 올라 버나 돌리기, 상모 돌리기 등을 선보인다.

 

남희석 역시 버나돌리기에 도전, 뜻밖의 능수능란한 실력으로 7천 관중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로 능숙하다고 한다.

 

 

더욱이 탈을 착용하지 않았지만 이미 '마당놀이 완성형 얼굴'을 탑재한 남희석의 비주얼이 익살스러운 시너지를 일으켜 일요일 안방에 유쾌한 웃음을 더한다.

부산진구 편에는 사물놀이 듀오의 '돌리도', 뮤지컬 학과 4인방 참가팀의 '얼쑤', 신혼부부 팀의 '해변의 여인', 뮤지컬 배우 참가자의 '신라의 달밤', 성대모사 능력자 연극배우 듀오의 '부산 바캉스' 등 흥겹고 시원한 무대들이 펼쳐진다는 전언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