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석천 변우석 인연, 공개된 스토리는?

연예정보

by @56&89# 2024. 9. 2. 16:18

본문

홍석천이 변우석과의 친분을 과시, 2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홍석천이 게스트로 나와 MC박명수와 이야기를 나눴다.

홍석천이 진행 중인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대해 언급한 박명수는 해당 채널에 출연한 변우석에 대해 “어떻게 나오게 됐냐”라고 물었다.

홍석천은 “우석이 같은 경우 모델 데뷔했을 때부터 알았다”며 “우석이가 어렸을 때 매년 생일파티하면 항상 와서 ‘형 축하해요. 너무 감사해요’라고 했다”라고 친한 사이임을 강조했다.

 



박명수는 “우석이라고 할 정도면 굉장히 친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홍석천은 “친하다. 너무 착하고 바른 친구”라며 “배우로 대성할 얼굴이라고 항상 배우 하라고 했었다”라고 답했다.

홍석천은 변우석이 “당시에는 본인이 모델로만 재미를 느끼다가 진짜 열심히 도전하다가 결국 배우가 됐다”라고 했다.


홍석천은  우석이 같은 경우 모델 데뷔했을 때부터 알았다. 또 우석이는 생일 파티 할 때마다 참석해서 축하해준다. 너무 착하고 너무 바른 친구라 모델 때부터 항상 배우로 전향하라고 했다.

 

 

진짜 열심히 도전하다가 결국 해내더라며 변우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홍석천은 기억 남는 생일 선물에 대해 "아직도 기억나는 게 있다고 했다.

 

우석이가 모델 하면서 돈도 별로 없을 때다. 생일 선물로 뭘 받고 싶냐고 물어보길래 팬티라고 했더니 팬티 3종 세트를 선물해 줬다. 제가 팬티 선물 받는 걸 너무 좋아한다라고 깨알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석천은 여러 방송과 유튜브에 출연해 변우석을 언급한 바 있으며 변우석은 지난 5월 28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 wcs_do();